가상 사무실 비즈니스 서비스 및 사무실 공간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
실용적인 개념에서 사무실은 비즈니스 목표 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획하고 작업하기 위해 오는 장소입니다. 기술 및 인터넷 지원 서비스의 등장으로 전화 응답, 메일 전달, 직원 조정 등과 같은 여러 사무실 작업이 가상 사무실 설정에서 가상으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물리적 사무실 공간을 임대할 필요 없이 가상의 직장에서 편안한 업무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요즘은 실제 사무실에서 필요한 비용으로 수천 달러를 지출하지 않고 많은 클라이언트를 처리해야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상 직장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상 사무실 공간
일부 사람들에게 사무실 공간을 갖는다는 것은 실제 비즈니스 주소와 함께 사무실이 위치한 건물이나 전용 물리적 공간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첨단 기술과 오피쓰 현대의 비즈니스 업무 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Virtual Office가 등장했습니다. 특정 장소에 직장을 갖고 싶어도 사무실을 임대할 여력이 없는 모든 창업가와 신규 기업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과 서비스가 있으므로 어떤 유형의 사업을 하든 비물리적 사무실을 쉽게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 작업 공간을 사용하는 경우 비즈니스 회의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공간을 어디에서 관리해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업무용 사무실 공간은 매일 또는 매주 사용할 수 있으며 사무실을 지속적으로 임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가상 오피스 서비스
사무실 서비스는 물리적 사무실 임대에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권위 있는 주소, 전문적인 접수, 우편 포워딩 및 회의실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독점적인 서비스입니다. 개인 상인에서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원격에 있는 고객과 전문적이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합니다. 전통적인 사무실에 돈을 들이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현대적인 사무실 시설을 제공하여 비용을 최소화하고 비즈니스와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암시적 직장 서비스를 사용하면 실제로 사무실을 소유하지 않고도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회사의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상 사무실 지원
비즈니스 VA라고도 하는 사무실 지원은 관리, 기술 및 기타 비즈니스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적인 사람입니다. 사무실 비서는 세계 반대편에서 일하는 동안 전화를 모니터링하고 연결하는 안내원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가상 비서는 경험이 풍부하고 자율적인 전문가로서 기존의 기업 역할 외부에서 일하고 인터넷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의 작업 환경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를 위한 사무실을 설정하는 단계에 있지만 월세를 지출하고 싶지 않지만 가상 사무실보다 모든 사무실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