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와 전기 낚시 릴 – 구매자 가이드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 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 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 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 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Expert Author Harry Bernstein
Daiwa 전기 낚시 릴 – 큰 것을 잡기

낚시는 첨단 기술의 스포츠가 되고 있으며 Daiwa 전기 낚시 릴은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낚시꾼의 작업을 너무 복잡하지 않으면서 수월하게 만들기 위해 어트랙션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Daiwa라는 이름은 항상 고품질 릴과 동의어였으며 전기 릴도 다르지 않습니다.

Daiwa 릴 라인에는 6개의 고품질 릴이 포함됩니다. 모든 릴에는 전체 제품 라인을 위에서 아래로 고품질로 만드는 여러 기능 중에서 훌륭하고 읽기 쉬운 LCD 판독값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arine Power(TM) MP 3000은 2999년에 판매됩니다.

Marine Power MP 3000에는 많은 액세서리가 있지만 이 릴은 가볍고 작업하기 쉽습니다. 심해 설정은 50파운드와 1200야드의 라인 용량을 가지며 릴게임 무게는 196.4온스에 불과합니다. Marine Power MP 3000은 부드럽게 작동하는 릴로 큰 물고기를 쉽게 데려올 수 있습니다.

타나콤 불(TM) TB 1000

Tanacom Bull TB 1000은 최대 1100피트까지 깊은 낙하가 가능한 Daiwa 릴 중 하나입니다. 릴에는 편리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지깅 기능이 있으며 Daiwa의 고유한 Power Lever(TM)를 사용하면 감기 속도와 힘을 즉시 제어할 수 있습니다. Programmable Auto Stop(TM) 기능은 루어가 수면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멈춥니다.

Seaborg Megatwin(TM) SB750MT, Seaborg Megatwin(TM) SB500MT & Seaborg(TM) 1000MT

이 3개의 Daiwa 전기 낚시 릴은 하이테크 전기 릴의 다음 장입니다. 릴을 사용하면 릴이 잡도록 설계된 큰 물고기와 싸울 때 어부가 고속에서 고출력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3개의 릴 모두 첨단 LCD 판독값과 와인딩을 위한 이중 속도 전원 지원 기능을 갖춘 최첨단 기술입니다.

Daiwa의 전기 낚시 릴을 선택할 때 잘못된 선택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확실한 첫 번째 선택은 Marine Power MP 3000입니다. 릴은 단순하지만 효과적이며 모든 심해 탐험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