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사이트 기업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를 사용하여 승리하는 팀 구축

 

금요일 아침과 사무실은 윙윙 거리지만 모든 잘못된 이유 때문입니다! 직원들은 퇴근하고 주말을 시작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들의 일을 할 동기가 없습니다. 이것이 지난 분기의 판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사무실을 어떻게 꾸밀 수 있습니까? 속박된 관리자는 동기 감소를 조기에 인식하고 기업 행사를 사용하여 지쳐 있는 열정을 소생시켜 패스에서 그것을 막을 것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나는 사기를 높이기 위해 팀 빌딩 이벤트가 정말로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잘못된. 팀 빌딩을 언급하고 사무실의 절반은 이미 그날의 병가를 계획할 것입니다. 반면에 ‘Jolly’라는 회사를 언급하면 ​​가방을 포장할 것입니다. 오늘날 팀 빌딩은 미묘하고 정교해야 효과적입니다. 즐겁고 도전적이어야 하지만 사람을 배제하지 않아야 합니다. 신중하게 선택한 기업 이벤트는 은밀하게 팀 빌딩을 제공합니다.

현재 인기 있는 활동은 보물 찾기입니다. 그러나 파주오피 일부는 다른 것보다 낫습니다. 좋은 보물 찾기는 비즈니스 팀워크에 필수적인 기술을 제공합니다. 승리한 팀이 계획, 의사 소통, 문제 해결, 모두가 기여할 수 있는 기회 및 내부 조직의 요소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도록 강요할 회사를 찾으십시오. 모든 보물 찾기가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이벤트는 직원에게 장기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기억에 남을 필요가 있습니다. 현장이나 고향이나 도시의 친숙한 환경에서 사냥을 하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멀리 떨어져 있는 날과 같은 효과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아마도 회사 제품 회의와 보물 찾기를 결합하고 며칠 동안 직원을 괜찮은 호텔로 데려가십시오. 그들은 처음에는 보살핌을 느낄 것입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회사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지역 지사의 모든 직원이 본사에 오게 하는 대신 에든버러나 옥스포드나 케임브리지, 모두에게 매력적인 도시에서 만나십시오.

그러나 더 좋은 방법은 팀을 해외로 데려가는 것입니다. 파리의 기업 행사는 어떻습니까? 에펠탑(Eiffel Tower), 루브르 박물관(Louvre), 노트르담(Notre Dame)과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 사이에서 보물찾기를 한 후 파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십시오. 아니면 베니스로 데려가서 중세의 부유한 상인들이 지은 운하, 광장, 멋진 건물 사이에서 단서와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식사로 마무리하면 팀이 높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그 가장 중요한 동기가 돌아오고 목표가 다시 충족될 것입니다!

그러나 기업 행사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약간의 노력도 필요합니다. 팀이 다른 부서, 다른 계층의 관리 및 다른 배경의 사람들과 잘 혼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조직 전체가 겔화되기 시작하고 더 원활하게 작동할 것입니다.